ROUTEWAY의 CI 소개
회사 소개
COMPANY
SIGNATURE
라우트웨이컨설팅(주)의 로고는 ‘ROUTEWAY’의 약자인 R, W, C를 이용하여 설정된 경로를 표현 하였습니다. 기업의 위기 대응을 위한 방패의 형상을 모티프로 삼아 강건하고 견고한 이미지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CI COLOR
ROUTEWAY COLOR는 여러가지 기업의 상황에 대응할 수 있는 전략적이고 프로페셔널한 이미지를 담고 있습니다. 백색 바탕에 지정색상 사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지정 색상의 사용은 라우트웨이컨설팅(주)의 이미지 구축에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색상 활용 기준을 준수합니다.
ARRANGEMENT
라우트웨이컨설팅(주)의 CI의 조합은 심볼마크와 로고타입을 일정한 기준에 맞게 가로형과 세로형으로 조합하여 회사의 이미지를 명확하게 해주는 요소입니다.
SPACE REGULATION
CI의 시안성을 확보하기 위해 원칙적으로 최소 사이즈 높이 5mm 규정하고 여백은 심볼과 로고타이의 간격과 동일하게 여백을 가지는 것으로 규정하고 있습니다.